[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 고객관리에 대한 매뉴얼
[다이렉트클라우드] 그룹웨어 고객관리에 대한 매뉴얼
해당 기능은 고객사 및 고객사 담당 직원의 연락처를
등록하고 관리하고자 할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고객사 등록에 대해 알아볼까요?
Step 1. 좌측 메뉴에서 [고객사]를 선택하고 [새항목 추가]를 클릭하여 등록하거나,
[빠른 메뉴]항목의[고객사 등록]을 클릭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Step 2. 세부 내역을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고객사 연락처 등록방법입니다.
Step 1. 좌측 메뉴에서 [고객사연락처]를 선택하고 [새항목 추가]를 클릭하여 등록하거나,
[빠른 메뉴]항목의 [연락처등록]을 클릭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Step 2. 해당하는 고객사를 선택합니다. 세부내역을 입력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Step 3. 등록된 고객사 및 고객사 직원의 정보를 ‘연락처검색’을 통하여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에 해당하는 항목에입력 값을 넣고 [연락처검색]을 클릭합니다.
Step 4. 다음과 같이 고객사 항목에 검색한 결과를 불러 옵니다.
Step 5. 조회한 결과 항목을 클릭하면 세부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고객사의 등록된 직원 연락처 및 고객요청 기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Step 6. 연락처를 일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일괄등록하고자 하는 연락처 목록을 선택하고
상단 리본메뉴의 [목록도구]-[항목]에서[데이터시트보기]를 클릭합니다.
Step 7. 데이터시트 영역과 형태를 동일하게 맞춘 후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면
대량의 연락처가 간단하게입력됩니다.
Step 8. 등록된 연락처를 Outlook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Outlook에 연동하면 아웃룩에서 수정된 내용이 그룹웨어 연락처 목록에 반영되고,
그룹웨어에서 수정한 내용이 Outlook에도 반영됩니다.
Step 9. 엑셀로 내보내기도 가능합니다.
상단 리본메뉴의 [목록도구]-[목록]에서 [Excel로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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