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왜 유선상으로 처리가 안되고 인터넷으로 A/S 신청을 남겨야 하나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5. 10. 13:04

안녕하세요? 다이렉트입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개인정보 보안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 전화상으로 문의를 주시더라도 본인임을 확인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서비스 신청 당시의 관리자 ID로 자사의 종합 서비스 관리 페이지인 마이다이렉트(MyDirect.co.kr)에 접속하셔서 A/S 신청을 남겨 주셔야 하는데, 이러한 로그인 과정을 통해 서비스 신청 당시의 관리자임을 확인하게 되는 것입니다.

유선상으로는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하여 인증하는 별도의 절차가 마련되어 있지 않고, 여기에 유선상으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직접적으로 문의할 수 없는 관계로 이런 불편함이 발생하였습니다.

다이렉트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다 철저하게 보호함과 동시에 원활한 서비스 처리를 위해 유선상으로는 A/S 접수를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종합 서비스 관리 페이지인 마이다이렉트(MyDirect.co.kr)에 로그인 후 <서비스관리> 탭에서 접수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신 후에 <A/S 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감동센터(1588-6776)나 종합 서비스 관리 페이지인 마이다이렉트(MyDirect.co.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이렉트 블로그 운영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