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클라우드] TIP 12. 회사 직원들의 효율적인 근태관리 방법 / 그룹웨어 / 쉐어포인트 /sharepoint
직원 수가 적은 경우가 아니라면
수 많은 직원들의 근태를 일일이 체크하고 관리하는 문제는 결코 소홀히 볼 사안이 아닙니다.
게다가 사업 확장으로 인해
각기 다른 사업장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근태관리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체계화 된 시스템 구축이 필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다이렉트클라우드의 ‘근태관리’ 기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Step1. 출근 체크를 하기 위해 [근태관리] 메뉴의 [출근체크]에서 [새 항목 추가]를 클릭합니다.
Step2. 출근 체크가 완료되면 해당 내역이 내 출근달력에 표시됩니다.
Step 3. 퇴근시 [퇴근관리]의 [새 항목추가]를 클릭하고 퇴근 처리합니다.
내 퇴근달력에 퇴근 기록이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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